
앱/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·리테일·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.
와이즈앱·리테일·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(Android+iOS)를 표본 조사한 결과,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앱/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·리테일·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.
와이즈앱·리테일·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(Android+iOS)를 표본 조사한 결과,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.
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?
46살문영호
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, 성공 치트키는?
피처링오피셜
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
플랜브로
무신사 글로벌 전략,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
트렌드라이트
투썸 케이크, 왜 ‘핫’하면서도 ‘논란’인가?
소마코
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?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
와이어디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